본문 바로가기

나혼자 달곰하게/해봐야지

롯데[노란수박바] 먹어봤어요 (feat.아니 이맛은?!)


안녕하세요 쥉이입니다~



밥먹고 배부를땐 

편의점에서 아이스크림 하나 

쓱싹하면 최고죠!




그래서 편의점들어갔더니.........

이게무슨일이야!

수박도 노오랗게 변하더니

이제 수박바 너마저...








노랗게 변해버렸구나!!


함정은 노란수박과즙은 전혀 들어있지않다는거 

하지만 우리 다 알고있잖아요... 












90칼로리였어!!!

어릴땐 아이스크림좋아해서 한자리에서 몇개를 

그냥 먹어치웠는데 ㅎㅎ

수박바 추억돋네










정말 노랗고 그렇네요 ㅎㅎ

처음에 초록색 수박바 나왔을때 

진짜 놀랐었는데 ㅋㅋ








근데 ㅠㅠㅠ 정말 슬프게도 ㅠㅠ 

그냥 수박바랑 맛은 완전 똑같...

내 혀가 상한 건가?

완전 똑같은 맛이였어요 ㅠㅠ

실몽 ㅠㅠㅠ 

새콤하고 그런맛이 날거라고 살짝기대햇는데 ㅎㅎ

그래도 수박바는 맛있으니까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