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혼자 달곰하게/해봐야지

언니가 사준 해태-[폴라포] 청사과요구르트맛 신난다!

안녕하세요 쥉이입니다~




아이구 ㅠㅠ 잇님들 많이 더우시죠? ㅠㅠㅠ

정말 날씨가.. 매우...!! 더워져버려서 

우리모두를 지옥의 불구덩이에 넣어버렸져...






저 또한 매우 허덕이면서 하루하루 보내고있답니다.

에어컨아래에서만 살수있는 병에 걸린듯....ㅂㄷㅂㄷ

그만큼 엄청엄청 더워하고있었죠 ㅎㅎ




오늘은 제가 그동안 손목도 너무 아프고 ㅠㅠ

게으름게으름열매를 먹었는지

포스팅도 소홀히 하고있었는데..

도저히! 이건 꼭 써야겠다며 왔습니다!





직장에서 시들시들거리는걸 어떻게 알아채셨는지!!!

회사에 있는 친한 언니가 건낸 한마디...

"아이스크림 먹을래?"

캬.......진짜 ㅠㅠㅠ 감동....






아이스크림은 언제먹어도 맛있고 시원하지만 ㅠㅠ

제가 오늘 진짜 컨디션도 안좋아서 약속도 취소하고 집에 가서 쉬려고했는데 ㅠ

진짜 ㅠㅠㅠ 감동

제가 먹어본적없는 신제품에!

맛있기까지 

진짜 3단 콤보..








청사과 요구르트맛이래요!!!

ㅎㅎㅎ 보통의 폴라포와 똑같은 디자인입니다.

사과맛 쿨피스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무조건 좋아하실듯

비슷해요 ㅎㅎ








아삭아삭! 얼음도 씹히구요!

사과향뿜뿜한 맛!

진짜 ㅠㅠㅠㅠ 이 더위를 뚫고 들어갔다가 사온 아이스크림 님이라는 것만으로 ..

행복










이런 제품은 칼로리확인 보통하는데 확인도 안하고 

바로 입에 줘넣어서... 이렇게 사진찍었네요 

내용물은 초록색이에요!

새콤하고 달콤해요!












이건꼭남겨야해! 하면서 먹다가 찍은거라서 

마음이 급했어서 사진이 흐릿하네요 ㅠㅠ

75kcal였어요 ㅎㅎ

피곤과 더위를 잠시나마 날려준것에 비하면 매우 적네요 ㅎㅎ






잇님들도 더운여름! 폴라포한번드셔보시길!

선물해도 좋을것같아요 ㅎㅎ

질질 흐르지않으니 ㅎㅎ 얼음도 아삭아삭씹히고..


뭐라 형용할수없지만 오늘 너무 좋았어요 

진짜 힐링 ㅠㅠ

언니야 ㅠㅠ 진짜 고맙데이 ㅠㅠ

내힘들때마다 먹을꺼투척해줌..

먹을꺼주는사람 좋은사람

하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