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서 먹어볼까/포항

영일대 흔하지않은맛 [마고닭] 다녀왔어요!(뭐지?뭘까? 자꾸 생각나네..)

안녕하세요 쥉이입니다~



포항친구 따둉이가 강력크하게 추천한 

"마고닭"을 방문해 보았습니다.






영일대 근처에 많고 많은 식당이있지만 

위에서도 말했든 강력크한 추천으로 

방문했습니다!!



어렸을때부터 찾아가던 맛집이라고 하네요 ㅎㅎ

예전엔 엄청 허름하고 시장안에있었는데 

지금은 이제 엄청커서 체인점까지하는 모습이 

감회가 새롭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맛집이라는 증거아니겠어요?!








자리가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ㅎㅎ

힘들지않게 자리에 착석 성공했어요 ㅎ









저희는 마늘치킨,고추치킨으로 주문!

기다리는시간... 고통스럽다 ㅠㅠ








기다리는 동안 안을 둘러 봤는데 

마고닭이 무슨의미가 있는지 노생각이였는데

말그대로 마고닭이였어요!!!맙소사~!

뭐든지 줄이는 요즘에 맞는 이름이 아닐까요 ㅎㅎ

사장님 센스쟁이잉 

예전부터 저이름이였을까요?








샐러드






치킨무!





닭다리과자!!!!

카레향 뿜뿜하며 

요녀석에게 손길이 잘가더라구요 ㅎㅎ

덕분에 기다리는 시간이 견딜만했던..!








두듄!!

치느님 영접의 시간이다!!

비주얼 아주 미쳤죠 ㅎㅎ

너무 좋아요 ㅎㅎㅎㅎ

꺅!









마늘치킨!


정말...정말.. 리얼마늘이였어요!!

마늘족발의 그 마늘이 

전혀 

절대

네버!

아닙니다.









고추치킨


고추와 파로 맛을낸 고추치킨!!!

매콤한 떡볶이맛이나는 치킨이랄까!?

양념에 절여져 있지않은 양념치킨은 오랫만이라 

좋았어요 ㅎㅎ

바삭한 식감이 아주 굿굿굿








친구들아 너희가 알았는지 몰랐는지 나는 모르겠지만 ㅎㅎ

닭다리는 내가 접수했다









내 뱃속에서 소화되어가버렸지 ㅎㅎㅎ










처음에 딱 한입먹었을때는 ㅠㅠ 기대가 너무 커서 실망이 컷었는데 

자꾸자꾸 생각나는 맛이에요!!!

마늘치킨먼저먹고 고추치킨먹고!

마늘치킨을 고추치킨의 고추와 먹거나

고추치킨을 마늘치킨의 마늘과 먹어야해요!

존맛탱

근데 매워요 ㅠㅠ

마늘 겁나 ㅁ매워 ㅠㅠ

근데 마구마구 건져먹었어요

마늘이랑 고추 

곰이였으면 사람될뻔... 







다음에 또 포항에 간다면 이번엔 포장해서 바다에서 냠냠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