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서 먹어볼까/포항

포항 영일만 브런치카페 [스틸사이드]커피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쥉이입니다~




포항다녀왔다고 말씀드렸죠 ㅎㅎㅎ

저는 포항을 정말 자주오는 편인데요 ㅎㅎ

여기는 벌써 두번째 방문이에요 ㅎㅎㅎ

너무 좋아서..ㅎㅎ

포항져아:)







01-10000

영일만

이거 너무 센스 아닙니까? ㅋㅋㅋ

꺄륵!






뭔가 엄청 미래의 건물로 걸어가는 느낌적인느낌~

오른쪽 표지판 놔두는곳에 

눌러주세요가 있어서

누르면 문이열려요! 








음료 메뉴판이에요 ㅎㅎ

여기에 보이지않는 

메뉴들도 몇종류 더 있어요

저희는 음료도 먹었지만 

브런치를 먹으러 간것이기때문에 

밑에 사진이 더 중요합니다!






저희는 스틸사이드브런치리코타 치즈 샐러드를 먹었어요 

포항주민 친구의 추천은 타르트 플람베도 매우 추천한다고 하더군요 ㅎㅎ

다음에 또 방문할땐

그걸 먹어보는걸로~!









주문하고 친구들과함께 

카페 탐방에 들어갔습니다.

루프탑도 있더라구요 ㅎㅎㅎ

너무 좋은데 

너무더운....ㅠㅠㅠ

사진찍고 놀다가 

내려와서 2층에서 먹었어요 ㅎㅎ

넓고 좋아요 







엄청 넓죠? 

저는 창가자리에 앉았는데요 ㅎㅎ

중간에 있는 회의실같은 분위기의 자리도 탐나더라구요~

그래도 우리들은 바다를 보러 온거니까 ㅎㅎ

창가자리로! 꼬꼬!







크흡 ㅠㅠㅠ

너무 맛있겠죠? ㅠ

폭풍흡입했는데 ㅠㅠ 더먹고싶었는데 ㅠㅠㅠㅠ

소스가 간이 쪼금 쎄서 아쉬웠어요 ㅎㅎ







수박주스 키위주스 청포도봉봉? 티미라떼

이렇게 네가지였던거같아요 ㅎㅎ






노른자가 너무 이쁘게 반숙이 잘되있어서 

친구들의 허락을 받고 

제입으로 쇽! 들어갔답니당 ㅎㅎ

저는 반숙이 좋더라구요 ㅎㅎ

대신 나이프질은.. 제가 하하하







티미라떼가 제가 시킨건데 

저는 맛있었어서 다음에 와도 한번더 먹을꺼같아요 ㅎㅎ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ㅠ

저는 달다구리한거 좋아해서 

설탕생크림 완전 취저... 

오히려 ㅠㅠ 리코타치즈샐러드를 제가 골랐는데 

여기에 더 집중했다는 ㅎㅎㅎ











집근처에 이런 예쁜바다가 보이는 카페가 있다니 너무 부러웠어요 ㅠㅠ

나중에 나이들고 부자가된다면 

꼭 바다 근처에 집을 하나 마련해 두어야 겠어요 ㅎㅎ




바다를 보면 마음이 너무 편안해 지지않나요? 

잇님들도 포항방문했을때

맛있는 브런치와 예쁜바다가 보고싶을때

스틸사이드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