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서 먹어볼까/포항

포항 룸식 물회맛집 [바다채]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쥉이입니다.


잇님들은 물회좋아하시나요?!

ㅎㅎ 점점 더워지면서 물회생각이 나지는 않으신가요?



물회맛집!! 많고 많겠지만

저는 여기가 정말 기억속에서 잊혀지지않아서 

다시 방문했는데요~!



역시나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에어컨도 빵빵하고 

우리들끼리만 있을수있게 방에들어가서 

옹기종기 먹을수 있어서 

더욱 만족스러운 

바다채가 아닐까 싶네요 









제가 해산물을 잘 못먹어서 

저는 자연산 물회를 먹고 

친구들은 스페셜물회로 고우고우!!!

한상~ 거~~~하게 차려주셨어요 








초밥도 맛있고 

전도 맛있고 

호박찐것도 다 맛있더라구요 ㅎㅎ

자꾸자꾸만 젓가락이 가는맛!









제가먹은 자연산 물회!!

그냥 물회도 있는데 일반물회는 광어와 우럭이 들어가고

자연산은 가자미와 돔이 들어간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하지만 맛있는건 다 똑같아서 

저는 다음엔 돈을 아껴서 그냥 물회를 먹을꺼같아요!

그냥먹든 뭘먹든 그냥 존맛탱








친구들이 먹은 스페셜물회!!

전복이 슬라이스되어 올라와있더라구요 !








이렇게 나온상태 그대로 고추장양념과 비벼서

국자로 물회육수를 적당량 잘넣어서 비벼먹으면됩니다!

5국자 넣어먹으라고 했는데

저희는 육수더달라고 해서 

더넣어서 먹었어요 ㅎㅎ










매운탕도 물회가 나올때 바로 같이 나와서 

함께 먹을수 있습니다.

그래서 더 좋았달까 ㅎㅎㅎ

밥과함께 먹을수도 있구요 ㅎㅎ






정말 배부르고 기분좋게 먹고왔어요 ㅎㅎ

먹은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포스팅을 하다보니 또 생각하네요~~

으아ㅏ아..





잇님들도 포항 영일만 근처로 놀러가게된다면 

바다도 잘보이는 룸식 횟집!

바다채 꼭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