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서 먹어볼까/대구

1700원의 행복쿠! 저렴하게 먹어보자![스시노코]다녀왔어요!

마음노코 접시노코 회전초밥집 [스시노코]





저는 초밥이 먹고싶으면 

상인동까지 가거나 

완전히 동성로까지 가서 먹었었는데 

월성동에도 초밥집이 있더라구요!

이번주말에 다녀왔어요 ㅎㅎ

한접시당 가격을 측정하니까 너무 편하더라구요 ㅎㅎㅎ 

엄청 배부르게 먹지않게되고 양을 적당히 조절해서 먹을수있고!

음식은 너무 많아도 배가 터질꺼같아서 불편

너무 적으면.. 먹은느낌도 들지않아 불편

게다가 음식남기는걸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너무 편했어요 ㅎㅎ







스시노코

전화 : 053-633-6662

주소 : 대구 달서구 조암로 14

       (월성동 1817 휴플러스 3층)

영업시간 : 평일 17시~24시 

            주말 12시~24시

한접시가격! : 1700원






평일에는 가본적이 없는데 영업시간이 오후 5시부터라고 되어있더라구요,,

싱기방기 대신 브레이크 타임이 일절 없대요 ㅎㅎ










수성구에 있는게 본점이라고 하네용 ㅎㅎ











역시나 핫한 신월성 

가게가 옴총 많아요 ㅎㅎ

그 많은곳들중 한군데에 위치하고 있었어요

지도를 첨부해 두었으니 찾아가는게 힘들진 않을꺼에용 

그런데 주차공간이 딱! 보이지 않았어서 

주차를 ㅠㅠㅠ 할수있을지는 잘 모르겠네용 ㅠㅠ












두명이라고 외치며 자리에 착석!!!!

이렇게 많은 메뉴들이 있네요 ㅎㅎ

씬난다씬나 ㅎㅎㅎ 어서 어서 초밥을 먹고싶었어요 ㅎㅎ

다른 음식들과 다르게 회전초밥집,뷔페들은 기다리지 않고 바로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10번자리에 앉았었네요~

사이드메뉴들 종류가 많았어요

초밥과 함께 다른 메뉴도 같이 먹고싶다면 

스시노코 완전 추천합니다.ㅎㅎ

나가사키짬뽕이 생각난드앙









이렇게 된장국과 그릇과 젓가락을 바로 셋팅할수 있어요 ㅎㅎ

단무지생강,마늘은 레일위에서 돌고있어서 

가지고와서 필요한만큼 덜어먹고 다시 올려주면 됩니당










저렇게 케이크들이나 과일들도 꽤있었어요 ㅎㅎ

지금 계절과일은 파인애플인가봐요 

저는 한접시 냠냠 했답니당









레일위를 지나는 초밥들 ㅎㅎ

맛있겠죵?맛있어요 깔깔깔



잠시 초밥 감상타임 가지겠습니다.~









잇님들은 어떠신가요?

새로움에 도전하는 스타일?

익숙한것을 좋아하는 스타일?

헤헤 뜬금없죠?








저는 항상 먹는 초밥이 정해져있어요 깔깔깔

이 이야기하려고 ㅋㅋ 물어봤어요!









제가 자주먹고 항상먹고 싶어하는 그들은 바로!

회초밥, 연어초밥, 새우초밥이죠

와우 생각만으로 좋아요










근데.......

이 새우초밥은 벨루벨루...내취향아님

어떻게 이럴수가 ㅠㅠ 뭔가 별로였어요 ㅠㅠㅠ 

쫀득한 맛이없다고 해야할까?









진정새우초밥은 바로 이녀석이됴~!

으아 또먹고싶어요 ㅠㅠ 새우초밥 존맛탱

너어~ 맘에들어 ㅋㅋ 











저는 이런베이컨... 초밥안먹지만 친구가 먹으니까 사진겟!

각자의 취향이겠지만 저는 별로 안먹게 되더라구요 











이런 회초밥은 좋아요 ㅎㅎ

지느러미 초밥도!










와아~ 이 연어롤 완전 커서 이거먹고 엄청 포만감 찼었어요 ㅎㅎ

여러종류들 먹어야해서 

한접시만 먹었지만 

다시가도 또 먹을꺼같아요 ㅎㅎ












유부초밥은 소풍갈때 먹어야햇!

사진을 너무 많이 올린것 같기도 하네요 ㅎㅎ










계산하러 카운터에 갔는데 이렇게 귀여운 

고양이들이 ㅎㅎㅎ 

너에게 뭐라고 적혀있는지 난 1 도 모르겠지만 

너 정말 귀엽구나

ㅎㅎ 가볍게 초밥한입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스시노코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