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서 먹어볼까/대구

진천역근처 우리동네 치킨스타 [김스타치킨] 다녀왔어요!

매일 깨끗한 기름으로 튀기는 [김스타치킨] 드셔보셨나요?



이번이 두번째 방문인 김스타 치킨입니다 ㅎㅎ

처음에는 원래 쿠로배트맨이였는데 김스타 치킨으로 바뀌었길래 방문했었어요.

이번에는 치킨냄새가 너무 유혹적!이여서 저절로 발이 향해버렸습니다.하핫




김스타치킨 진천점

주소 : 대구 달서구 월배로 80

       (대구 달서구 진천동 508)

전화 : 053-638-2992

영업시간 : 오후3시~새벽2시 

            (배달은 새벽1시까지 주문받는대요~)






들어오는 길에 보인건.... 

크리스피치킨을 방문포장시 할인해준다는것!

근처에 안주를 사갈수있는 맥주집이 있어서 사알짝 고민했지만 

맥주를 주메뉴로 먹으려 한게 아니었기때문에 패스~












핫윙봉과 순살을 제외한 나머지는 다~ 국내산이네요!

그렇다면 국내산 닭고기를 먹을수있게! 한마리 통으로 시켜버렷!

동네라서 그런지 계모임 같은걸로 회식 오신분들도 많았어요 ㅎㅎ












메뉴판이에요 ㅎㅎㅎ 주의하실점은! 포장판매가격이라는~점













실제 가격은 요기 아래의 메뉴판을 참고하기면 됩니다~

두번째에 있는 작은 메뉴판가서먹는 가격이에요!












통다리 치킨을 먹을까 고민했지만 남친몬이 퍽퍽살을 좋아해서 ...또르르

다음에 혼자 포장해가서 먹어봐야겠어여 ㅎㅎ

저희는 간장치킨 한마리로 주문했어요!

남친몬이 먹을 생맥주한잔과 함께 저는 치맥보단 치콜!!












기다리고 기다리던 치느님이!!뙇

항상 치킨이든 찜닭이든 먹을때마다 

닭가슴살과 닭다리살 뭐가 더 좋은지가 항상 논쟁거리지 않나요?

치맥과 치콜도 마찬가지인듯 ㅎㅎ

잇님들은 무슨파인가요?!

저는 치콜과 닭다리파!











치킨이 나와버렸어요! 

세상행복하다










감자튀김도 주시네요 ㅎㅎ

통통한 감자튀김 ㅎㅎ

사진옆에 샐러드 박박 긁어먹은 자국들이....

치킨이 나오기전에 너무 배가 고픈바람에... 저렇게...











아~~ 닭다리먼저 한입해버려야겠져?

왜냐면! 난 붉은살 부분이 좋으니꽈!

근데 닭이 엄청큰닭은 아닌가봐요 ㅠㅠㅠ 욀케 작아보이지...

실제로..작은듯 ㅠㅠ 속상해












시~언한 맥주한잔!

저도 몇 입 뺏어먹었네요 ㅎㅎㅎ









잇님들도 오늘밤 치킨에 맥주 어떠세요?ㅎㅎ

아니면 치콜?!







지도로 검색하니 다른곳이 나와서 직접 핀으로 찍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