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서 먹어볼까/대구

곱창전골 너무 좋아용~진천동 [이인영 선산곱창]

40년 전통의 곱창전골집 [이인영 선산곱창] 다녀왔어요~





포스팅을 위해 찾다보니 꽤 여러곳에 체인이 있었어요.
저는 진천동에 위치한곳에 다녀왔는데 인터넷으로는 위치정보가 뜨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직접 찍어드렸습니다. 
위치는 버들식당 진천점 맞은편에 있어요.
고려자동차학원 바로 근처에요~!











이인영 선산곱창

주소 : 지도사진 참조

전화번호 : 639-2595

영업시간 : pm4:30~














건물은 허름하지만 다들 아시죠? 

건물의 모양보다 맛이 더 중요한거!

허름하지만 오래된 집이 맛집이라는거!

다들아시죵?!






오후 4시반 부터 영업하시고 마치는 시간은 정해져있지 않아요

손님이 계시면 오래까지 하고 안계시면 일찍 문을 닫아요 ㅎㅎ

방문포장해 가시는 분들도 꽤있었어요 ㅎㅎ














메뉴판입니다 ㅎㅎㅎ 

항상 마늘양념돌곱창 먹어야지 하면서 ㅠㅠ 아직 시도를 못해봤어요 

항상 선산곱창만 먹은..........

다른분들이 드시는거 많이 봤지만... 

사리추가에 국물을 포기하기가 힘들더라구요 ㅠㅠ












밑반찬은 이거뿐이에여 ㅠㅠ

매일 조금씩다른데 김치랑 양파는 똑같아요 

강낭콩말고 다른 반찬들이 나올수도있어요 ㅎㅎ

거의 다르더라구요 ㅎㅎ

검은콩자반도 나온적있구 미역줄기도 나온적있어요 












여기는 곱창을 조리해서 주세요. 저희 편하도록 (완전편해요굿굿굿)

사람이 너무 많아서 바쁘실땐 각자 조리해야되지만 어느정도 바쁜정도로는 

조리를 해서 주시더라구요 ㅎㅎ너무 감사하게

저는 3 테이블이 한번에 들어갔는데 해주셨어요. 엄지척 멋져멋져

여기 사장님은 말투도 엄청 조곤조곤하셔서 포근~한 느낌 ㅎㅎㅎ













곱창조하!너무좋하!
조리가 되어나오기때문에 거의 바로 드셔도 된답니다 ㅎㅎㅎ
곱창 몇개 줍줍하고 공기밥과 사리면을 추가했어요 ㅎㅎ
우동사리라면사리!!
이 곱창정골집에서 저에게 가장 아쉬운게 뭔지아세요? ㅠㅠ










우동사리와 라면사리는 있지만 ㅠㅠㅠ 당면사리가 없다는거죠 ㅠㅠ

저는 당면을 정말 좋아하거든요 ㅎㅎ

그래서 찜닭도 좋아하죠 ㅎㅎ

저렇게 사진찍고 폭풍흡입했어요 ㅎㅎ존맛탱

친구 생일날이였는데 생일빵을 못때렸었네요 아쉽..











볶음밥 추가하면 남은 국물? 들은 각자 그릏게 덜어주시고 볶음밥을 뙇 만들어서 가져다 주세요 ㅎㅎ

완전 편한 ㅎㅎㅎ곳이졍? 

고기같은것도 굽기 싫고 귀찮고 어려워서 구워주는 고기집으로 많이들 가실텐데 

사장님이 직접 조리해주는 이인영 선산곱창집 어떠세요?












볶음밥은 볶음밥 상태로도 맛있지만 국물에 콕! 찍어 먹으면 더 양념의 맛과함께 느낄수있어서

좋아서 저렇게 숟가락으로 퍼서 양념에 쿠욱~ 찍었다가 먹었답니다 ㅎㅎ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남은 국물까지 싹싹 먹었어요. 

다먹은거 사진 찍으니 사장님이 더럽게 다먹은걸 왜 찍냐며.. 

그러셨지만 저는 이만큼 열심히 먹었다고 알려드리기 위해 찍어버렸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