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서 먹어볼까/대구

진천동 오이절임까지 맛있는 [가야산생오리] 다녀왔어요~





진천동 맛집 '가야산생오리' 들어보셨나요?




원래부터 알고있던 맛집이라서 

외관을 찍는걸 깜박해버렸네요ㅠㅠ

아쉬워라 제가 또 들리게되면 꼭 사진을 찍어올리겠습니다.







진천동 가야산생오리집 근처에사시는 분들이라면 얘기를 듣거나 
가족외식,회식등으로 거의 대부분이 들어보셨거나 가보셨을테죠 ㅎㅎ
아무래도 어머니나이분들은 다들아시지만 20대분들은 모르시는분들도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가야산생오리
전화번호 : 053-637-5295
주소 : 대구 달서구 진천로 40 (진천동 490-35)
영업시간 : am11~pm10






그래서 제가 이렇게 들고와버렸죠 ㅎㅎ 포스팅으로 
저는 여기 엄청자주갔어요 ㅎㅎ 근처에있기도하고 
정말 맛있어서 다시찾게되더라구요 ㅎㅎ














메뉴판에는 저정도만있지만 빌지(?)에는 반마리도 적혀있답니다 ㅎㅎ
생오리반마리는 22,000이였어요 2018.03기준입니다.
저희는 생오리구이 한마리로 시켰어요.
저랑언니랑 엄청 대식가임에도 한마리는 엄청 많았어요 









잇님들도 아시죠? 미역국은 오~래 많~이 끓여야 더욱 맛있는거?

오래끓이고 간을 어떻게 맞추신건지 정말 엄지척!

오리고기나올때까지 폭풍 먹었어요 ㅎㅎ















메인메뉴가 맛있는것도 엄청 중요하지만

저는 밑반찬이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표X100000000 

그럼에도불구하고! 가야산생오리의 밑반찬은 그뤠잇!

밑반찬 넘흐맛있어요. 좋앙 















당연히 고기는 기본이고 밑반찬까지 만족하는 그런맛집을

잇님들은 찾아다니시는거 알아요

우리들은 하루하루 맛집찾아다니고

맛있는걸로 배를채우는 재미로 살잖아요:)

다알고있...ㅎ



지금 글쓰는동안도 오리고기가 생각나서

들떠있는건 안비밀~












밑반찬이 너무 맛있어서 최소2번씩은 다 리필했던것같아요 

이 맛있음을 이모티콘으로 표현하고 싶은데...

티스토리에 글쓰는건 처음이여서 ㅎㅎㅎ

쵸큼 조심스럽네요 ㅎㅎㅎ

익숙해지고 티스토리가 내집같아지면 방정맞아질지도.. ㅎ





저는 양파보다 오이절임을 많이먹었어요 ㅎㅎ 3번리필했어요. 
그렇게 좋아하면서.. 단독컷을안찍다니......ㅜ 존맛탱
언니는 양파장을 많이드시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와사비장도 있는데 와사비장보다 부추절임 양념이 더 맛있어yo! 
와사비장은 맛만보시고 다른밑반찬드세요 












드디어 영접했습니다!! 오리고기!

제 손이 똥손이라... 양이 안많아 보이는거같기두 하지만

저랑 언니는 배가 찢어질만큼 먹을 양이었어요 ㅎㅎㅎ













저를 위해 열심히 고기를 구워주던 언니
요즘 스트레스 많이받았는데 ㅠ 언니가 얘기들어주고 토닥토닥해줘서 
진짜 많이풀렸어여 ㅠㅠ
주변에 진짜 좋은사람들 너무많은듯 ㅠ
나란여자 사람복많은여자
사람복은 타고났나봐요 ㅎㅎ
고마워











어느새 익어버린 오리고기 ㅎㅎ

쌈도 싸먹고 절임이랑도 먹고 

온리 고기만도 먹고 여러방법으로 폭풍흡입했네요 

씁... 또먹고싶다










언니는 고기를 먹을때 꼭 밥을먹어야 한대서 

밥 2그릇을 시켰습니다 ㅎㅎ

된장찌개도 나오구요 ㅎㅎ


이런 대접에 야채들과 밥한공기를 주면 고추장 뿌려서 
슥슥 비벼먹으면 됩니다 ㅎㅎㅎ
저는 한그릇만먹었지만 
언니는 두그릇 뚝딱 ㅎㅎ
야채비빔밥 꿀맛 












제 손이 구데기라서 그렇지 실제로 먹으면 엄청 맛잇어요.
고기와 한입 앙 먹으면 고기가 술술들어가지요ㅎㅎㅎ











두번째판 개시!
엄청 신중에신중을 기해서 구워야해요 자칫 한눈팔다가는
고기님이 아프심
눈물어린고기를 먹어야 할수도있어요 ㅎㅎ
그리고 불판이 더러워지면 얼마든지 교체해주시니까 걱정하지마세요 
숯도 짱짱이여서 불도 강해요 ㅎㅎ











고기로 탑쌓아가면서 엄청 먹어댓네요 ㅎㅎ 고기탑
진짜 너무 배부르고 만족스러운 저녁이였어요 ㅎㅎ












가게가 엄청넓어서 단체도 예약하시고 오실수 있어요
단점은... 음... 띵동누르는게 없어서 
"저...기요"를 외쳐야한다는거?
그래도 다들 주변계속 보면서 계셔서 큰걱정없어요 
잇님들 몸에도좋고 맛도좋은 오리고기 드셔보세요 ㅎ












맙소사 여기가 본점이였네요 

두번가세요 세번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