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가려면/다이어트

밀가루단식-6일차

안녕하세요 쥉이입니다~!


밀가루 음식의 단점에 대해서 다시 공부를 해보았어요...

그런데 정말... 이건 다른 어려운거 다 필요없고... 

밀가루먹으면 똥배... 나온다는게 가장 큰 단점이 아닐까요?








살에대해 신경쓰지않는 분들도 많겠지만 

나에게 똥배가 생긴다?!

좋아하실분은 안계실듯......




물논!!

난 살이 찌고 싶다! 살이 쪄야해!! 라고 말 하시는 분들 계시죵(난 절대 아니지만) 

하지만 똥배만 찐다!! 그러면 싫어하실거에요 ,,, 

왜냐?! 똥!배!니까요 ㅠㅠㅠ왜 하필 똥이 들어가는거야....

너무 싫다 ㅠㅠ정말 ㅠㅠ 

저는 지금 글쓰면서 너무 싫네요 ㅠ 내똥배녀석... 사라지거라..

어서...








쥉이가 먹은 점심




오늘 왜인지 식당에 소불고기가! 뙇! 나왔더라구요 ㅎㅎ 

신나서 먹었네요 ㅎㅎ심지어 후식에 감주도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오늘만 같아라... ㅎㅎ

어버이날이라서 특별히 더 신경쓰셨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뜬금없지만.. 

엄마 아빠 감사합니다~!사랑해용!!






쥉이가 먹은 저녁


갈치구이          떡볶이                                   야채무침                             김치



저기에 콩나물 국도 있었지요...

떡볶이에 홀려서... 사진을 못찍어버렸어요 ㅠㅠ 다먹고 저렇게 ㅠㅠ 배식하는곳을 찍는게 한계..



그런데 ㅠㅠ 정말 떡볶이 밖에 먹을게 없었지만..

정말 ㅠㅠ 너무 유혹적이였지만 참았어요 ㅠㅠㅠ정말 대견하구나....




떡볶이대신 

양배추만 잔뜩 떠와서 ㅠㅠ

떡볶이 국물에 밥알 비벼먹었어요 ㅠㅠ

쌀알이 떡볶이 떡이라며 세뇌.....

먹으면서 엽떡이 어찌나 생각나던지.. 휴우














어제 집가는길에 치킨집 새로 오픈한곳을 봤는데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요 ㅇ.ㅇ 

저어어엉말 많았는데 알고보니 아프리카 bj 분들이 찾아왔다고 하더라구요 

너무 보고싶었지만 ㅠㅠ 정말 사람들이 바글바글하고 ㅠㅠ

접근못하겠더라구요 ㅠㅠ 아쉬웠어요 ㅠ

나중에 꼭 방문해봐야할텐데.. 치킨은 밀가루와 함께네요... 어또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