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가려면/다이어트

너랑 달곰하게 어디가려면 다이어트 해야되 [GM다이어트]

안녕하세요~ 쥉이입니다.

GM다이어트라고 들어보신적 있나요?





GM사에서 직원들의 다이어트를 위해 개발되었다는 

다이어트 식단이라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그건 루머다! 라는 말도 많아요 ㅎㅎ

뭐가 사실인지는 이 다이어트를 만든 사람들만 알수있겠죠?





학교다닐때 다이어트 하겠다며 친구와 함께 도전한적이 있었는데요 ㅎㅎ

그때는 친구와 함께해서 서로를 감시할수있어서 

성공할수 있었어요 ㅎㅎ 그땐 수영도 같이 다녔었다능....





그때는 1주일하고 1주일 쉬고 이렇게 총2번 했었던것같아요 

서로서로 집에서 과일과 야채 도시락을 싸와서 함께 먹었었죠 ㅎㅎ

추억돋네요 ㅎ




그때는 지금보다 몸무게가 더 나갈때여서 성공해서 

지금의 몸무게와 비슷했는데..

사람이.. 그렇더라구요... 다시 마구마구 먹게되고

원상복귀되버리고.. 허허허 




이제서야 다이어트의 필요성을 느끼고

혼자 도전하려고 하니 막막하네요 ㅎㅎ

칭구가피료해 ㅠㅠ




잇님들도 다이어트를 할때 꼭 친구와 함께 해보세요 ㅎㅎ

유혹에 빠져들때 말려주는 그런친구가 되어주고

그런친구와 함께한다면 다이어트는 무조건 성공!





일단 GM다이어트 식단은요!



일1차 : 바나나를 제외한 모든과일

2일차 : 감자를 제외한 모든채소

3일차 : 바나나와감자를 제외한 모든 채소

4일차 : 무지방우유바나나

5일차 : 쇠고기닭가슴살토마토

6일차 : 쇠고기닭가슴살채소

7일차 : 현미밥채소





이렇게 진행하는거에요!




원래는 양이 정해져있는 식단이있는데요

제가 해본결과 1~4일차를 제대로 진행했다면 

5~7일차에 과식이.. 힘들어요 

진정으로..

배가 엄청 줄어들거든용 

일반식이 엄청 자극적이라고 느껴지기두 하구용!







쥉이가 시도하는 GM다이어트!!

시작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