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가려면/다이어트

밀가루단식-7일차

안녕하세요 쥉이입니당!!!!



동네방네 밀가루 단식한다며 소문을 내놓았더니.....

다들... 먼저 "자는 밀가루 안먹는단다"라며...

먹을수 없게 만들어버리는 주변인들덕분에 

자의뿐만아니라 타의로도 밀가루 단식에 도움을 많이 받고있어요 

허허허







쥉이가 먹은 점심




오늘 저녁에 회식이라며... 점심 조금만 먹어야지 하면서갔는데...

왜때문인지.... 나물들.... 너비아니....뿐.....

너비아니는 밀가루 들었다길래 결국 저 한조각도 안먹은...

너무 배고팠어요 ㅠㅠ정말로..결국 율무차 두잔마셨어요 ㅠㅠ





쥉이가 먹은 저녁







저녁에는 회식이있어서 너무..과식

저번회식은 고깃집이였는데

이번은! 코시스로 갔습니당

너무 유혹적인 음식들이 많았지만... 최대한 초밥과 밥종류로 먹으려고 

노력했어요ㅋㅋㅋㅋ




그런데... 저가 퍼오려고 갈때마다 ㅠㅠ 어찌나.. 갓튀긴 튀김들과 

새로만들어진 피자.. 파스타가 얼마나 유혹적이게요...

정말 고통속의 뷔페..결국 갓 튀긴 새우튀김 하나 먹었는데 정말 어찌나 맛있던지...

그리고 보쌈도 있었는데 보쌈과함께 쫄면 두젓가락도 먹어버렸어용 

정말 반성하면서 이렇게 잘참았다는 뿌듯함도... (이게바로 멍멍소리인가....)

단식중인데 왜 뿌듯한거지...?근데 정말임.. 이거 사실임





친구들중에 하나가 단식아니고 절식하는거 아니냐며... 제 식단보면서 평하더라구요 ..

허허허..마상...ㅋㅋ 얼매나 열심히 자제하는데!! 

내가 어? 어? 라면을 안먹고있다고 알겠어?!




저렇게 먹고 2차로 피씨방가서 스타크래프트했어요 ㅋㅋ

회식클라스....

그런데 스타크래프트 블리자드 아이디가 있어야 할수있떠라구요... 

그냥 하려고 하니까 너무 렉걸려서.. 할수가 없었움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