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서 먹어볼까/대구

샐러드바가 있어 더욱좋은 [샤브향]앞산빨래터점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쥉이입니당 




너무너무 맛있는 샤브샤브맛집 샤브향 다녀왔어요~!



오늘은 제가 밀가루 단식중일때 외식했던 

샤브향이예요 ㅎㅎ

밀가루를 먹지않을수있고 

맛있는 샤브샤브! 배터지게 먹고 왔답니다.

















주차장도 있어서 차있으신 분들도 걱정없이 오실수 있어요! 

단.. 입구에 차대는 곳이 매우 가파른... 허허허

깊숙한곳에 주차하는게 좋아요 




저희는 2+1이벤트를 진행중이여서 이벤트로 시켰습니다!

2인분 이상 사람수만큼시키면 1인분주는 이벤트였어요!

저희는 버섯샤브2인분에 소고기샤브1인분해서(꼭 버섯샤브로 다시키지않아도 되요) 

3인분에 +1인분 추가로 받았어요 ㅎㅎㅎ








깨끗한 하얀그릇과 

월남쌈 소스!!!

핫수끼는 매콤했어요!

아이고 신이난다 난 신이나










한.상.가득 카트에 들고오신 종업원분!

으아아ㅏ 너무 행복하네요 ㅎㅎ













소고기샤브와 다른점은 저 버섯들 같더라구요 ㅎㅎ

샤브향은 매장마다 야채샐러드바가 있는곳도 있고 없는곳도 있는데 

저희는 마음껏 야채를 먹기위해 샐러드바가 있는 곳으로 갔답니당 ㅎㅎ

궤이득!











버섯을 엄청엄청 좋아하시는 분들이 아니라면 그냥 소고기샤브만 시켜도

괜찮을거에요 ㅎㅎ

저는 또온다면 소고기샤브로만 배터지게 먹고올꺼에용 ㅎㅎ

너란 녀석 너무 맘에드는구나










으아 너무 맛있겠죵? ㅎㅎㅎ










부글부글 끓여볼까요?!

처음에 나온 야채들과 버섯을 모조리 투척! 하고싶었지만 

너무 많아서 다 넣지는 못넣었어요 허허허









다끓으면 준비된 물에 라이스페이퍼를 넣어서 

알록달록 야채들과 소고기를 뙇!!!!










정말 너무.. 맛있는 음식은 개떡같이 찍어도 맛있게 나오는구나.. 

너무 좋다 유ㅠㅠㅠㅠㅠ

또 먹고싶어요 ㅠㅠㅠ

다이어트가 끝나면 가야겠어요 ㅠㅠ

진짜 이건 가야해 












저렇게 월남쌈 싸먹으며

 야채들 리필해와서 먹기를 3번째...

세명이서 왔으니 세번은 먹어야집!

그런데 정말.. 배불렀어요 ...














이제 배가 부르니.. 면을 먹어볼까요..

쌀국수면이라서 밀가루가 아니라며 ㅎㅎ 먹었어용!

쫜득쫜득하니 맛있뜨앙 










이제는 마지막... 죽같은 볶음밥 볶음밥같은 죽 을 먹을 차례져..

죽은 만들어달라고 하면 그자리에서 바로 만들어 주십니다 ㅎㅎ

친절친절 ㅎㅎ

저같은 요리치들에겐 완전 반가운소리!













국자로 쉐킷쉐킷 하는데 계속 사진찍었더니.. 국자의 

움직임도 다 찍혀버렸네용 ㅎ














단호박이 들어가서 노오란~ 맛깔스런 죽 완성!

저희들 아... 진짜 배부르다..

음?! 맛있네 냠냠쩝쩝 했어요 ㅋㅋㅋ











다먹고 앞산빨래터 구경과..산책 

안그럼 배가 너무 터져버릴것만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