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서 먹어볼까/대구

타코와 부리또를 먹을수있는 [벤투로소]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쥉이입니다~






항상 지나 다니면서 가봐야지~ 

생각만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방문하게 되었네요 








배달도 한다고 되어있더라구요 ㅎㅎ

그래도 음식은 역시 가서 먹어야 하겠죵?ㅎㅎ









메뉴판입니당~!




저희는 보카 치미창가새우타코, 포크타코를 두가지 시켰어요~!








다육식물도 판매하더라구요 ㅎㅎ

다육이들 너무 귀여워 ㅎㅎ










입구러 들어가면 '2층으로 ~ 올라가세요~ '하시는데 

다육이들 구경하고 올라오니 이렇게 넓은 공간이 ㅎㅎ

손님계신곳을 제외하고 찍었는데도 

엄청 넓더라구요 












네일했다며 엄청 자랑했던 친구의 손톱과 

토끼같은 선인장!












포크타코입니당~!

너무 맛있게 생겼죵?

ㅎㅎ 저는 새우타코는 꼬리부분을 먹어서 그런지...

새우맛을 못느껴서 

포크타코가 더 좋았어요 ㅎㅎ










요건! 새우타코

할라피뇨가 가득가득 들어있어서 

매콤했어요 


두개의 타코가 소스와 내용물이 비슷해서 그런지

맛은 비슷! 









요렇게 예쁘게 싸서 한번에! 냠냠하셔두 되구 

슥삭슥삭 짤라서 드셔두 되용










부리또를 튀겨서 만든 치미창가입니당

안에 소고기볶음밥같은 비주얼의 속이 들어있어요 !

맛없을수가 없는 조합아닌가요?ㅎㅎ


포스팅을 하다보니 또생각나네요 

저 소스 정말 맛있었는데....







나쵸도 있구요 ㅎㅎ

저기 보이는 저 소스 보이세요?

완전 맛있었어요!

부리또랑 같이먹어도 맛있고 

나쵸랑 같이먹어도 맛있고~!!!










혼자서는 뭐가 뭔지 잘몰라서 못갔을텐뎅 

친구네 커플이랑 함께가서 

겁없이 막막 시켜먹었네요 ㅎㅎ




오랫만에 먹어서 더욱 좋은 타코 ㅎㅎ

잇님들도 한번 가보셔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