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서 먹어볼까/대구

치킨샐러드가 지인짜 맛있는[와일드스시] 상인직영점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쥉이입니당~




제가 초밥집을 자주가네요 ㅎㅎㅎ

예전부터 이미 자리잡고있었던 와일드스시집!

진천으로 이사가고 계속안갔었는데 

오랫만에 방문했어요~






활어잡는시간이

10:00

14:00

17:00

라고 하네요 ㅎㅎ



저시간을 맞춰서오면 갖잡은 싱싱한 활어를 드실스 있어요!








메뉴판입니다!


인기메뉴로는

1.커플세트

2.치킨샐러드

3.특선초밥

4.해물야끼우동

이 있어요 







내부는 엄청 깔끔하죠? 

사람이 없어보였는데 

저희 들어오고 3테이블이 차고 

테이크아웃해가는 손님들도 많더라구요 ㅎㅎ

방문포장되요~!






상차림조차 깔끔 ㅎㅎ

조명의 위치가 애매해서 사진찍기 힘들었어요 

그림자들의 방해가...







처음으로 나온건! 치킨샐러드!

저는 퍽퍽살 싫어하는데 

국내산 닭다리살 튀김이라서 대만족! ㅎㅎ

 머스타드베이스의 소스같았어용 







아~ 한입어때요?!

완전 맛있어요 엉엉 ㅠㅠㅠ

소스도 더달라해서 듬뿍먹고 

야채도 더 달라해서 더먹었어요 ㅎㅎ

더 달라하니까 더 주시긴하셨는데.....

그런데;....친절하진 않으셧... ㅠㅠ

눈치눈치...








짜잔! 

불향맛 그득그득한 해물야끼우동이였어요!!

오징어 별로 안좋아하는데도 손이 스윽스윽 가버리는

맛이였어요 !!

맛있쪙










이런맛있는건 두번보고가야죠 ㅎㅎ

진짜 오징어가 야들야들했는뎅 









드디어 나온! 모듬초밥!!!

저희는 커플세트로 시켰어용

우동이아니고 볶음우동으로!

커플세트에 베스트메뉴가 거의 다 들어있는 ㅎㅎ









원래 주는거에  게살초밥이 있었는데 

게살조밥빼고 계란초밥이랑 새우초밥으로 바꿨어요 ㅎㅎ

활어초밥이 아니면 무료로 교환가능해요 

활어는 추가요금이 붙는대요~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

그래도 

다 먹고 기억속에 남는건

치킨샐러드와  야끼우동이네요 ㅎㅎ


내 머리속의 음식들







새우초밥은 언제나 기억나는 녀석이라 

논외~!!









연어가 더 두툼했으면 더 좋았을텐데 ㅠㅠ

소고기 초밥이 젤 모든음식 통틀어서 젤 취향이아니었죵.. ㅠ









그래도 이만큼 클리어해버린.. ㅎㅎ

치킨샐러드가 또 먹고싶네용 ㅠ

진짜 핵맛 졸맛 

특별한게 없이 그냥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