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서 먹어볼까/대구

핫한 교대역에서 [천계안동찜닭]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쥉이입니다~.





친구의 결혼식 축하공연을 위해 교대역에 모였어요~!

학생때 교대에 몰려가서 춤연습하고 그랬는데..

막 옆에서 춤추면 우리도 질수없다며 춤추고 그랬었는데..

아련...





그때도 음악소리가 커야 이기는거라며 그랬었는데 

지금 봐도 마찬가지더라구요 ㅎㅎ

제가 갔을때보다 인원이 훨씬늘어나있었어요 




역시 시대가 .. 변하는군 ㅎㅎㅎ

다들 너무 예쁘고 파릇파릇하셔서.. 

우리는 뻘쭘... 허허허 









연습하기전에 배가 고파서 근처 밥집을 찾아봤더니

많이 없더라구요  ㅠㅠ

속상해 ㅠㅠ

그중에 발견한 찜닭집!!











천계안동찜닭이라고 있더라구요!

대구의 찜닭은 낯선곳을가도 평타치니까!!를 외치며 

이곳!!을 방문했습니다.

처음오는 곳이여서.. 하하핫










고추가루와 당근을 제외한 모든것이! 국내산!

믿을만하네요!

저는 당근을 편식해서 ㅠㅠ 

어짜피 안먹음 ㅋㅋ













저희는 안동찜닭 순살 한마리에 당면추가를 했어요!

납작당면과 동그란당면을 섞어달라고 주문했는데 

들어주시더라구요 ㅎㅎ

친절친절 ㅎㅎ












저는 해당사항이 없지만 ......또르르

청소년,대학생들에서 할인혜택을 뽝!

부럽다... ㅠㅠ












밑반찬이에요!!

키위드레싱에 양배추

무절임!치킨무라고 부르죠!

국내산이라고 하니 맛있게 냠냠

너무 배가 고팠어서... 

찜닭이 나오기전까지 리필해서 먹은....







r





저는 아무생각없이 봤던 물통이였지만..

친구가 이물통 깔끔하니 이쁘지않냐며

찍으라며... 했던 물통 허ㅓ허허









드디어 나온찜닭! 

다들 너무 배고팠을텐데 기다려준 .. 내칭구들 ㅎㅎ

나는 너네들이 좋타 허허









찜닭을 맛있게 먹는 방법


1.당면을 먼저 건져 먹어요

2.닭고기를 국물에 찍어 먹어요

3.국물에 공기밥을 비벼먹어요




원래 다들 이렇게 드시겠지만 ㅎㅎ

적혀있더라구요 ㅎㅎ

맛있게먹는방법!!!!!









당면을 먼저 건져먹구요~!

잘찾아보시면! 납작당면도 들어있어요 ㅎㅎ












고기를 먹어요!!!

오또캐?!

국물에 찍어서!!









저는 뼈 부위의 살을 좋아해요!

붉은코기!

같이 간 친구중에 퍽퍽살을 좋아하는친구가 있어

저는 행복합니당!~!








1빠따로 먹어줘야하는 동그란살..

이름은 모르겠지만

동그란살이라고 하면 다들 아시지않나요?










원래 떡볶이는 좋아하는데 

이렇게 찜닭이나 다른곳에서 먹는 떡볶이 떡은 잘안먹게 되지만 ㅎㅎ

한개만 먹었어요 ㅎㅎ





마싯쪄 ㅠㅠ

또먹고싶네요 ㅠㅠ




그래도 이제 교대역은 우리가 가기엔 너무 험난하고 

슬픈곳이라...

다음엔 연습실을 예약해서 가보려구요 ㅎㅎㅎ

근처에 갈일이있으면 또 보쟈꾸나~! 

찜닭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