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서 놀아볼까/대구

진천역 미니버스카페 [한빵울] 다녀왔어요~!



진천역에서 이마트 가는길 올리브영네거리에보면

큰 상가건물이있어요~

리슈빌이였나..?

그런데 거기 1층에 카페가 생겼더라구요~!



신참떡볶이 근처에있어요~!

신참떡볶이먹고 바로 옆으로 가면있는곳!!

건물안에 있어요~!





한빵울이라고~! 

토스트와 커피를 파는!

귀여운카페!








왜 귀엽다고 했는지 아시겠죵?

노오란 미니버스 외관이 너무 귀엽죠?

애기들이 많이 사는 동네라서 

완전 취.저 제대로 하신듯해요!








난 어른이 라서 이런거에 끌리는건가..









왼쪽에 보이시나요?!

정말 너무 깜찍하죠? ㅎㅎ

정말 처음봤을때 시선강탈








메뉴판뒷면이예요

차 번호판이 가게 전화번호로 해놓으셨네요 ㅎㅎ

센스쟁이

아주 디테일이 살아있으셔









저는 떡볶이를 먹으러 방문한거라 

토스트는 안먹고 

플레인요거트스무디

그린민트프라프치노

주문했습니당~!









기다리는 동안 하라고 비치되어있는 

게임기 ㅋㅋㅋ








그런데 켜는 방법을 몰라서 그냥 구경만.. ㅎㅎ

인테리어 구경하고 

사진찍고 얘기하니 금방나오더라구요 ㅎㅎ









빨대와 칼 포크들도 있었어요 ㅎㅎ

진짜 다음엔 토스트를 먹으러 와서 포크와 칼도 사용해야집









빨대가 하트모양이라서 

너무 신기해하고 있었는데

같이 간 언니가 

자기는 본적있다며 무덤덤..

ㅂㄷㅂㄷ 난 완전 신세계였는데..








컵홀더마저 깔맞춤해주시네요 ㅎㅎ

정말 너무 맘에들었음!

그린민트프랍은 쏘쏘한 맛있였어요!

어딜가도 있는맛?

그런데 요거트스무디..

진짜 완전 맛있는,,,!!

찐~~~!하고 달고! 요물이에요 요물!

저는 다음에 갈때 무조건 요거트스무디 먹으려구요!








저를 위해 열씨미 설명해주고 계신 언니야

고마워 언니 언니덕분에 이제 이해가 잘되 허허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