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서 놀아볼까/대구

상인동 개인카페 [rudd]카페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쥉이입니다.





장마가 시작되기전 날씨가 갑자기 너~무 좋아졌죠? ㅎㅎ

이제... 지독한 더위가 찾아오겠죠 ㅠㅠ

지금은 밤에 자다가 추워서 깨는데..

그런일따위없어지겠지.....










버스를 타고 가는데 날이 너~무 좋은거있죠?ㅎㅎ

사진을 안찍고는 도저히 안되겠군!하며 마구마구 찍었어요 

근데 ㅠㅠ 버스 안이라서 이쁜구도는 없지만 맑은 하늘 구경하세요~!













뜬금없지만 메뉴판 

예전부터 친구가 엄청엄청 추천해줬는데.. 이제서야 방문했네요 ㅎㅎ

오늘도 곱창을 먹으려고했는데 날이 아직 일찍어서

카페를 탐색!

rudd커피를 찾아왔어요 

러드커피라고 읽으면 되려나..?











빵이 너무 먹음직스럽죠? ㅎㅎ

앙버터스콘이 그리그리 맛있다고 해서 주문하고 

아인슈패너아몬드슈패너로 주문했어요!

말차슈패너와 고민했지만 ... 얼마전먹었던

아몬드크림라떼가 떠올라서 ㅎㅎ









저희는 햇빛이 비치는 창가에 앉았어요 

인테리어가 정말.. 인스타에 많이 올라올것같은 분위기?

하얀벽면은 사진찍기에도 너무 좋고 그렇쵸?








말린꽃 조차 이렇게 이쁘다니...

아... 부케받았던거 다 말라가던데 어서 다듬어야겠네요 ㅎㅎ

가자기 생각이 나는구먼..









생각보다 나오는 시간은 쫌 걸렸지만 ㅎㅎ

맛을보면.. 정말 그 기다림쯤이야...

 하나도 생각나지 않아요

아몬드크림라떼랑은 달라서 그런지 아몬드슈패너 너무 맛있었어요 ㅠ

존맛탱이라는 표현이 오히려 격을 떨어뜨리는 느낌??

단단단단!!이 아닌 달달한 느낌?

아 뭐라고 설명해야하져.. 꼭꼭 드셔보세요 질리지않는단맛

크림은 달지만 커피가 쓰지않고

만족쿠!








앙버터스콘!

처음에 너무 귀여워서 마구마구사진만 찍어댓죠 ㅎㅎ

짭쪼롬하고 단맛은 완전 일품!








친구가 너 정말 열심히 사진찍는구나 ㅋㅋㅋ

라며 눈치를 줄때까지 열심히 마구마구 찍었어요 ㅋㅋ

만족스러워

앉아있으니 사람들이 계속 들어오고 나가고를 반복하는데 

정말.. 상인동 여성분들 다 모아놓은듯 

많이 오시더라구요 ㅎㅎ










포크 너무 귀엽당 ㅎㅎ 

포크가 두개나왔는데 저는 저 .. 손잡이 없는 포크는 불편하더라구요

친구에게로 토스!

친구는 별생각없이 그냥 쓰더군요..








아인슈패너랑 아몬드슈패너 두음료다 

나오면 살짝 저어서 드세요~! 그래야 더 달달하고~

맛있는 커피를 즐기실수 있을꺼야요









이게 도대체 무엇일까 한참 고민했던.. 노란색..

무얼까.. 결국 물어보지못하고 ㅠㅠ

궁금증은 해결되지 못했죠... 들어갈때 나올때만 생각났어서 

우리동네에 이렇게 예쁜카페라니 너무 행복했네요 ㅎㅎ

이제는 이사가버려서 우리동네는 아니지만 ㅠ

조금만 더 일찍생겼으면 

우리동네카페였을텐데..아숩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