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서 놀아볼까/대구

반월당카페-horong coffee [호롱커피]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쥉이입니다.




요즘 동성로를 갈 일이 엄청 많았는데요 ㅎㅎ

그래서 동성로/반월당 카페 맛집 깨기를 하고 있지요 ㅎㅎ

신이난다!




너무 분위기좋고 맛도 좋은곳이 많아서 

다~ 가보고싶지만 

몸은하나고...

지갑은... ㅠ




찬찬히 하나씩 가보는걸로 하고 ㅎㅎ

이번엔 호롱커피집을 다녀왔어요 ㅎㅎ

제가 아인슈패너처럼 크림이 달콤한게 너무 좋아서 

자주 찾다보니 친구가 추천해주더라구요 ㅎㅎ





밖에서봤을땐 전혀 있는지 몰랐어요 

의외의 공간에 있는 카페!

1층이지만 1층같지않은?

신기하게 있더라구요 ㅎ








입구는 요로코롬 작답니다. ㅎㅎ

오픈은 12시부터 9시까지 하네요 ㅎㅎ

일찍 문을닫지만.. 골목길이라서 금방 어두워져서 그런것같아요 











저희는 평일에 찾아갔는데도 사람이 꽤있더라구요 ㅎㅎ

하얗고 따뜻하게 인테리어되어있었어요 















엄청 포근한 분위기죠? 

공부하시는 분들도 많구요 ㅎㅎ









벽에 영화도 틀어놓으셨더라구요 

제주도에서의 일이 새록새록 

제주도는 정말 카페가 분위기깡패...









깔끔하고 장미가 이뻐서 한컷!









저희는 아몬드 크림라떼 2잔 시켰어요 ㅎㅎ

배가 너무 불러서... 커피만.. ㅎㅎㅎ

요즘 친구가 화사때문에 곱창에 아주 미쳐버려서

이날도 곱창을 먹었었지요 

화사너무 매력이 넘쳐부리








조금 기다리면 이렇게 나오더라구요 ㅎㅎ

아몬드향이나서 그냥 아인슈패너보다 더 달달한느낌이 

배가 된 기분이였어요.

맛있다며 폭풍칭찬!








보통 라떼종류를 먹으면 입에 

까까롭게? 껄끄럽게 남는데 그런게 없어서

아아 먹었는데..

저에겐.. 쓴맛일뿐... ㅎㅎ 

그래서 이렇게 크림 퐁퐁올라간음료가 너무 좋더라구요 ㅎ







꾸오옹 ㅎㅎㅎ 또먹고싶네요 ㅎㅎ

회사근처에 이런 예쁘고 맛있는 카페 하나만

짓고싶다... 누가 지어줬으면...

매일갈텐데










달달한 크림 너무 만족스러웠던 호롱커피였습니다~!

사장님도 너무 친절 ㅎㅎ

제가 선택장애라서 엄청 고민오래했거든요 ㅎㅎ

결국 친구와 똑같이.. 히...주문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