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서 놀아볼까/대구

도시에서 느끼는 귀욤귀욤선인장 카페 [센츄리플랜트 힐] 다녀왔어요~

분위기 좋은 플랜트 카페 [센츄리플랜트 힐]




센츄리플랜트 힐

전화 : 053-635-7353

주소 : 대구 달서구 진천로 101

        (대천동 550-18)

영업시간 : 오전9:30~오후11:30










이렇게 진천동 사람인걸 티내며.. 계속 진천동 포스팅을 계속... ㅎㅎ

그래도 집근처이기 때문에 확실하게 추천해드릴수 있습니다.

믿고 따라오시죠~











입구는 두군데가 있어요

요~기 입구와 아래의 표지판이 보이는 입구!









들어가면 선인장들이 엄청 많아요 ㅎㅎ

예전엔 빵냄새가 뿜뿜했는데 ㅎㅎㅎ 바뀌었더라구요 ㅎㅎ

건물은 그대로예요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귀여운인테리어  ㅎㅎ

다육식물이나 선인장 너무 귀엽지않나요??

...귀여운과 잘키우는건 별개의 문제였지만.. ㅠㅠ뚁땽해

여러마리들이 제손을 거쳐... ㅠ꾀꼬닥했졍...











나름의 포토존인것같아요 ㅎㅎ

들어가자마자 우와아~ 햇는데 

사진을 너무 많이 찍어서버린... 

반의 반도 다 못올리네요 ㅜ















너무 아기자기 한것 귀엽죵? ㅎㅎㅎ 

구매욕구자극 ㅎㅎ 저희집에는 이미 머물고있는 녀석들이 많고.....

제관리하에 무사할 아이들이 없다는걸 알기에..

더 구매를 하진않았지만 욕구는 뿜뿜햇엇엇죠 ㅎㅎ












디저트들도 있네요~ BUT 저는 한번도 먹어보진.. 못했어요 ㅠㅠ

사실... 음료메뉴를 고르는것만으로 선택장애가 오기때문에...

있다는사실을 제대로 인식못했죵












메뉴판입니다.

메뉴판앞에만서면... 무언가를 선택해야하는때가 오면..

선택은 넘나 어려운일... ㅎㅎ

지금 찬찬히 보니 먹고싶은게 엄청많네용 ㅎㅎ

여기는 요거트가 진짜 요거트가 들어간다며 ㅎㅎ

홍보되어있더라구요 ㅎㅎ












너무 귀엽죠 ㅎㅎㅎ

딸기시즌! 모든것이 수제인 이곳! 












메뉴를 주문해서 오른쪽의 계단으로 올라가야 한답니다.

체력이... 부죡해 ,,

3층에 올라가고싶었지만 넘나...사람이 많아서 2층에 앉았어요 ㅎㅎ











이층이에용 ㅎㅎㅎ

깔~끔하죠? 이번에 갔을때는 사람이 너무 많았어서...평일날 갔을때 찍어놓은 사진으로 

들고왔어요.

식물들도 많아요~












2층 옆칸입니당 ㅎㅎ

평일이였음에도.. 3층은 사람이 넘나 많아서 ㅠㅠ 사진을 못찍었어요 

잇님들이 직접오셔서 보셔두...좋아용!














말차큐브라떼와 아.바.라입니당!!!

아바라가 뭔지 아시나요?!!! 꺄륵 

저 완전 너무 싱기싱기햇어요 ㅎㅎ

아이스바닐라라떼 ㅋㅋㅋ

아 ..너무 아줌마같당 ㅋㅋㅋ

그래도 오랫만에 본 친구들 덕분에 너무 신났어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