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가려면/다이어트

[1일1식]다이어트 시작합니당!(feat.칼로리제한)

안녕하세요 쥉이입니다.


다이어트를 열심히 하다가.. 

급격하게 음식의 유혹에 빠져들어서 

정줄놓고 먹다가 



이제 다시 다이어트를 시작하기로 하였습니다!!!!

일단 1일1식을 할꺼에요!!

홍진영님처럼!

너무이뽀....








1일1식을 하는데요!

홍진영님은 

2시에서4시사이에 

자기가 먹고싶은것을 배가터지도록!

머리가 빙빙돌만큼 먹었다고 했는데요 





제가 위가 안좋아서 폭식이나 과식을자주하거나

밀가루를 먹으면 

두통이 정말..정말로.. 심하게 오거든요 ㅠㅠ

 

의사쌤이 하지말라고.... ㅠㅠㅠ 

그리고 저도 너무 아픈건 싫어서 ㅎㅎ



 



변형1일1식을 해볼까합니다!!



쥉이에게 맞게 개조하여서 ㅎㅎ


일단 하루에 1끼를 먹는데 저녁에 먹습니다!

저는 위가 크니까 ㅋㅋㅋ

같이먹는 친구가 배가 불러서 손을 놓을때 까지만 먹습니다.

물론! 먹고싶은걸로먹지요 

단! 빠르게먹지않는걸로 




그러면 점심때

고구마나.. 과일등으로 간단하게 꼬르륵소리가 안나게만 

먹어줍니다!

꼬르륵소리가나면.. ...불쌍하니까여.. 





그리고 주2회 댄스와!

주2회 이만보걷기!

운동으로 마무리하는거죠!

언제까지?

8월18일까지!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