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서 먹어볼까/대구

베이비폭립에 아란치니가 쇽쇽 [아인쿠] 다녀왔어요~!

치즈가 듬뿍들어있는 아란치니가 있는 아인쿠!






신월성에 음식점들과 카페가 엄청 많이 생겼죠? ㅎㅎㅎ

그래서 진천에 사는 쥉이는 신월성과 상인과 뗄수없는사이죠!

  




이날도 친구와만나 뭐먹지 하면서 

신월성까지 걸어가서 간 아인쿠!!










가게가 생각보다 작아서 

찾는게 힘들었어요 ㅎㅎ

엄청 클줄알았는데

평범쓰








사람이 꽉차있어서 조금기다리다가 

착석했어요~!

인테리어 엄청깔끔!!










숟가락과 포크디자인도 넘 이쁘다며

잡는 느낌도 좋아요~








메뉴판 사진을 정면에서 못찍었는데 ㅠㅠ

그래도 선명해서 

잘알아보시겟죠?










시원한 사이다한잔에!

베이비폭립세트로 주문했습니다!









조금 기다리니 나온!

베이비폭립세트!!!

아란치니는 오징어먹물새우크림 아란치니로 주문!








너무 맛있게 생겼죠? ㅠㅠㅠ

맛있었어요 ㅠㅠㅎㅎ

저희는 이날 배가 안고팠어서 

하나만 시켰어요 ㅎ







이렇게 맛있는건 자세히 봐야겟죠?

폭립입니다!

살코기와 뼈가 잘분리되고 야들야들해서 좋았어요!

먹기 불편하진 않았어요 ㅎㅎ







샐러드 ㅠ

양이더 많았으면 좋았을텐뎅 ㅎ

샐러드넘죠앙







감자튀김도 빠질수 없겠죠? ㅎㅎ

폭립소스에 듬뿍묻혀서 냠냠했어요 ㅎ








두둥!

아란치니!!

무슨맛일까?? 완전 두근두근거리며!

뜯어보니!







끄아아ㅏ 치즈흘러내리는거 보이시나요?

완전 좋아요 ㅎㅎ









오징어먹물도!!

으으.. 치즈좋아 ㅎㅎ

다음에 올땐 뇨끼도 먹어봐야겠어요!! ㅎㅎㅎ

뇨끼도 맛있겠죠!?@

궁금궁금








아란치니는 튀기거나 구운 주먹밥과 비슷한 요리라고 하네요!!

밥과 콩들을 빵가루 입혀 튀긴요리로! 이탈리아의 요리래요!

저는 처음먹는데 맛있었어요 ㅎㅎ!!

본연의 맛보다! 소스를 묻혀먹기때문에! 

소스의 맛이 더 중요한거같아요!







엄청깔끔한 인테리어에서 

아란치니와 폭립으로 배를 적당히 채우고! 왔어요 ㅎㅎ

치즈듬뿍이여서 완전 만족쿠~!

폭립도 마구마구 뜯어먹고 행복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