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서 먹어볼까/대구

내가 먹어 맛있으니 니입에도 맛있겠지 [닭의도리]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쥉이입니다~




저를 조금만 알고지낸 사람이라면 모두가 아는 사실!

제가 찜닭을 완전 사랑한다는거?




이날도 찜닭이 너무 먹고싶었는데 ㅎㅎㅎ

처음보는 닭도리탕집이 생긴게 아니겠어요 !

이건가야되!!!




바로 방문해 보았습니다!!









오픈시간은 11:30~23:00

딱 두테이블 남아서 

저희가 겟했습니당!

그후에 바로 채워져서 

기다리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ㅎㅎ










메뉴판이에요~

저는 오징어를 별로 안좋아해서 닭도리탕으로 먹었어요 ㅎㅎ

다음엔 쪼림닭도 시도해보려구요 ㅎㅎ









앞치마 착용하니 랜덤으로 센스있는 문구가 ㅎㅎ

다른친구들 다 오른쪽껀데

쥉이는 혼자 왼쪽문구ㅎㅎㅎ

꺄르륵 











밑반찬입니당~!

평범... ㅎㅎㅎ

저는 밑반찬이 맛있는곳 좋아하는데 ㅎㅎ

닭도리탕이랑은 상관없됴 

치킨무만있음되어












주문하고 기다리니 드디어 나온! 닭도리탕

저는 당면을 완전 애정해서 당면사리도 추가했답니다.

다 조리되어서 나오기때문에 

야채만익으면 바로 드시면 되어요

쓰읍.. 또 찜닭이 먹고싶네여










닭과!









만두와!!!!









사아랑사아랑 내사랑이야~

내사랑 당면!!!!!!!!!!!

폭풍흡입하고 

당면사리 바로 추가했어요 ㅎㅎㅎ






그런데말입니다.....


당면사리를 추가할수있는데 육수를 따로주지않는거죠 ㅠ?ㅠㅠ

당면사리는 추가되는데 육수는 따로 제공해주지않는다고 하셔서

처음에.. 어떻게..... 당면사리를 추가해주는거지..? 의아함..

결국 ㅠㅠ 물부어서 만들어먹었어요 ㅠㅠ

속상 ㅠㅠㅠㅠ

육수는 왜 안주는것인가 ㅠㅠ

국물맛이 덜해지는데 ㅠㅠㅠ

당면추가 할수있어서 좋은데 

육수추가 안되서 많이 아쉬웠어요 ㅠㅠ









마무리로 볶음밥! ㅎㅎㅎ

볶음밥을 만들어 주시더라구요 ㅎㅎ

씬난다 씬나!!



그런데 ㅠㅠ 원래 국물같은거 ㅠㅠ 다른분들꺼는 덜어주시던데 ㅠㅠ

내것은 왜 ㅠㅠㅠ안덜어주신건가.. ㅠ

쭈굴...











ㅎㅎㅎ 볶음밥까지 클리어하고 왔어요 ㅎㅎㅎ

육수추가가 안되는것이 너무 아쉬웠지만 ㅠㅠ

닭도리탕 오랫만에 먹어서 너무 좋았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