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서 먹어볼까/대구

상인동 닭볶음탕 먹으러 [참숯닭장군]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쥉이입니다~!!!!!






오랫만에 상인술골로 모여모여했는뎅!!

제가...너무 .....새삼스럽지만... 또 

닭이 먹고싶어져........서..

또 닭을 들고 왔답니다!

참 숯닭장군이지요









후기 이런것도 안찾아보고 진짜로 

술골에서 친구랑 계속...

아냐..안돼 ..난 찜닭먹을꺼야 찜닭....외치며.. 정말... 1시간?

찾아헤맷던거같아요 ㅎㅎ

인터넷검색을 하지않고 

내발로 찾아서 끌리는 곳으로 

들어가고싶은 그맴 아시나여?

그래서 해보았습니당!









블로그를 쓰려고 방문한게 아닌데 

먹고 너무 괜찮아서 쓰는거라.... 사진이 구질구질... ㅠ

죄송해요 ㅠㅠ 실제로 이렇지 않아요!

이거 보고 가서 보면 

아뭐야! 귀욥!!하실꺼에용 ㅎㅎ







메뉴판이에요 ㅎㅎ

닭다리 숯불구이!

양념구이 소금구이! 가 주메뉴인걸로 보였으나...

저는 닭을!

그것도 닭도리탕! 찜닭을 최애로 두는 사람이기때문에

닭볶음탕으로 선택!!!







사실... 저 닭들은.... 기다리는 동안은 전혀 발견 못했었어요 

먹는거에 너무 정신팔려서 

여기 포스팅 해야겠다생각하고 찍을거라... ㅎㅎ

깨알장식들 ㅎㅎ






이미쫌.. 손을 대버려서...

티..나죠? ㅠㅠ







당근 못먹지만 

오이는 다 먹어버려서 

당근이라도 찰칵..








포스팅안해도 항상찍는 전체샷!!! 

너무 맛있엇어요 ㅠㅠㅠ

진짜 닭도리탕 ㅠㅠㅠ

흐어엉 유ㅠㅠ 너무 좋아 ㅠㅠ






친구는 저녁을 먹고나온친구라서 거의 혼자서 

흡입했어요 ㅠㅠ

당면사리도 추가 할수있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다음에가면 ㅠㅠ 진짜 ㅠㅠㅠㅠ 무조건 당면사리는 추가다 ㅠㅠ







처음엔 닭다리부터 먹어야겠죵 ㅎㅎ






친구한테 자랑하려고 찍은 사진뿌니 없어서 ㅠㅠ

속상해요 ㅠㅠ

자세하게 주인분께 여쭤 보지도 못해서 ㅠㅠ

설명드릴것이 많지 않네요 ㅠㅠ




정말 자극적이고 이런맛이 아니라서 

정말 저는 만족하고 먹었어요 ㅠㅠ

아... 씁.... 글을 쓰다보니 또 먹고싶네요 ㅠㅠ





저는 조만간 다시 찾아가서 먹을꺼같아요 ㅎㅎ

그때 찾아가면 사진도 이쁘게 찍고 

다시 글올려야겠다 ㅎㅎ






제가 못찾는건지....

지도를 첨부를 못하겠네영....

상인동 gs25편의점 근처에있어요 ㅎㅎ

편의점지도 올려놔야겠네요 ㅎㅎ









편의점 바로 근처에 있어서 찾기는 어렵지 않을꺼에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