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서 먹어볼까/대구

오랫만에 방문한 [롯데리아] T-REX 버거 후기


안녕하세요 쥉이입니다.



저어어어엉말 오랫만에 롯데리아를 다녀왔네요 ㅎ

어릴땐 엄마손잡고 친구손잡고 많이 다녔는데

점점 크면서 발길이 뜸해지고



수제버거맘스터치나 토니버거같은 

뚠뚠이 햄버거가 생긴후로 점점더 방문을 안하게 됬었는데요!





오늘 미친듯이 맑은 대구의 더위에 힘들어하고있었는데 

갑작스럽게 비가..?

뭥미?

대구날씨왜이래? 하며 눈앞에 잇는 롯데리아를 방문해 보았습니다.!!







대박꾸 오랫만에 방문했는데 

만족스러운 방문이였어요!



요즘 티비를 멀리해서인지 

유행에 민감하지 못해서인지...둘다때문인지...

전혀 몰랐던 티렉스버거의 출현!!






광고를 너무 맛있게 하길래 바로 !!이거야!!

구입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녹차토네이도와 함께말이죠 ㅎㅎ















가격은 이렇게!!!

티렉스버거세트와 녹차토네이도 주세요!!!

그랬더니 종업원님이 

100원 더 추가하시면 치즈스틱 추가되는 세트로 드릴까요?

라고 물어보는게 아니겠어요






감동... 치즈스틱이란....

바로 YES를 외쳤죠!!

하하ㅏ하 나란여자







t






두둔!!! 가지런하게 셋팅되어서 빠밤!!

나왔어요!!

롯데리아 맛있는 버거 사라지고 자꾸 신메뉴 만들어내서 

안티들 좀 생겼다는데....

엄청 발전했구나!!!! 하며 치즈스틱 

뇸뇸뇸










100원 추가 잘했어 쥉이야!

쓰담쓰담 

JMT











자~~

그럼 티렉스 버거를 볼까요!?

닭다리살과 신선한 양배추!

으 ㅠㅠㅠ 저는 평소에 햄버거를

애정하지않는데 

요 녀석은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촉촉한 닭!

달콤한 소스!

아삭한 양배추!

다음방문도 요녀석으로!









후식은 맛잇는 녹차토네이도!!

저는 이녀석밖에 안먹어요 

너무 맛있어 ㅠㅠ

투박한 숟가락으로 먹으면서 

버스기다리면 얼마나 꿀인지 ㅎㅎ

학교다닐때 자주자주 이용했었죠 ㅎㅎ











귀여운 스티커와 피규어들도 있었어요 ㅎㅎ

어릴땐 시리즈별로 엄청 열심히 모으고 그랬는데 ㅎㅎ

추억돋으며 

엄청 만족스러운 롯데리아였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