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서 먹어볼까/대구

수타 메밀면이 일품 [오름손칼국수]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쥉이입니다.




화원장에 놀러갔다가 콩국수 먹고싶다는 말이 나왔는데 

엄마가 강력추천해서 머얼까지 찾아온 여기







아시져? 

아주머니들의 입맛이 얼마나! 믿음직한지?











평일에 사람이 오히려 많고 주말이 사람이 적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쓰읍.. 또 생각나네요 ㅎㅎ

그맛이란.. ㅎㅎ









메뉴판입니다 ㅎㅎㅎ

콩국수와 더우니.. 냉면을 시켰어요 ㅎㅎ

그냥 칼국수와 엄청 고민했다능








콩국수!

그리 오래걸리지않아서 바로 

음식이 나오더라구요 ㅎㅎ

넘나 빠른것 ㅎㅎ 좋아요 








냉면입니다.!!








저만그런지 모르겠지만 콩국수 좋아해서 먹는데 

항상 먹다보면 쫌 물리고 그런데 

정말 그런거 1도 없으 끝까지 젓가락이 가게 만들더라구요 

저 국물까지 다먹은적은 처음인것같아요 

정말,,, 흡입... 넘나 맛있는것 

정말! 면도 너무 탱글탱글하고 ㅠㅠ 

어떻게 만드시는건지..ㅎㅎ




저희가 거의 다 먹어갈즈음 반죽을또 하시더라구요 ㅎㅎ

눈길을 사로잡았었는데... ㅠㅠ

또가고싶다아










냉면은 육수는 정말... 평범... 그자체였어요 ㅠㅠ

맴찢..

ㅠㅠㅠ사장님도 여기는 콩국수가맛있다고 하고 

엄마도 그랬는데 ㅠㅠ 고집을 밀고나갔는데 ㅠㅠ

그런데 열무가 맛있고 

면이...정말,.... 평범한 냉면면 과는 달라서 

완전 쫀득쫀득 후루룩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ㅎ





잇님들도 질리지않고 특별한 콩국수가 드시고 싶으시다면 

오름손칼국수 어떠세요?

정말.. 존맛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