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서 먹어볼까/대구

동성로무한리필 [와타시와 텐뿌라]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쥉이입니다~!



무한리필집에가면...정말 정신 못차리고 먹게되어서

요즘 자제하는중인데 ㅎㅎ폭식은 나쁜것이니까요...

그래도 가끔씩이라면 ㅎㅎ




일하는 곳의 동생과 얼마전에 다녀오게되었어요 ㅎㅎ

원래부터 오던곳이라 망설임없이 바로 방문했답니다.

처음에 생겼을때는 정말 ㅠㅠ 몇시간씩 기다려서 

먹곤했는데 ㅎㅎ

그래도 지금은 1~2 테이블정도 여유가있더라구요 ㅎㅎ












90분동안 양껏... 맘껏... 

있는것 싹다 들고와서 드셔도 됩니다 ㅎㅎ

물론 음료수도 포함입니다 ㅎㅎ

술과... 라면을제외한 모든것을

다 먹을수있죠 ㅎㅎ









제가 앉은 자리 바로옆에 이렇게 귀엽게 

튀김 맛있게 먹는법이 프린팅된 액자가 있더라구요 ㅎㅎ




1.원하는 꼬치를 가지고 온다.

2.반죽에 꼬치를 담근뒤,빵가루를 묻힌다.

3.꼬치를 튀김기에 넣는다.

4.기름이 튈수있으니 뚜껑을 덮는다.

5.꼬치를 꺼내 원하는 소오-스에 찍어서 맛있게 먹는다.












깨끗한 기름이 보이시나용?

이제부터 튀김을 맛있게 먹는 순서대로 한번 먹어볼까요?!








1.원하는 꼬치를 가지고 온다.

처음은 간단하게 

저렇게 몇번씩이나 퍼와서 먹었어요 ㅎㅎ

진짜 90분 내내 먹은듯 







2.반죽에 꼬치를 담근뒤,빵가루를 묻힌다.

절대절대 그냥 튀기시면안되요!!

물기도 닿으면 안됩니다!!

과학시간에 다들 배우셨죠?

물+기름=펑!!!!!

이라는것을....

조심 또 조심하셔야해요~








3.꼬치를 튀김기에 넣는다.

ㅎㅎㅎ 이렇게 튀김기에 투척을!!!!

너무 기대되어요 ㅎㅎ

언제가 다익었는지 처음엔 잘몰랐는데 

벽면에 튀김의 사진이 전시되어있습니다.!

노오오오오오오랗게 될때까지 튀겨서 드시면 됩니다.








더 노오오오랗게요 






4.기름이 튈수있으니 뚜껑을 덮는다.

기름이 튀기지않았고 뚜껑도 못찾아서 

저희는 그냥 튀겨먹었어요 ㅎㅎ

뚜껑없어도 된다능..

물만 튀지않는다면 해치지 않아요








5.꼬치를 꺼내 원하는 소오-스에 찍어서 맛있게 먹는다.

이렇게 마구마구 튀겨내서 맛있게

뇸뇸뇸 

하시면 됩니다.





소스는 거의 괜찮았는데 

저는 칠리소스파라서 ㅎㅎ

다른건 맛만봤어요 ㅎㅎ












튀김외에 이렇게 곁들임 메뉴도 있으니까 

맛만 보세용! ㅎㅎ

우린 튀김을 뱃속에 넣어야하니까여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