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서 먹어볼까/대구

상인동술집골목 [곱창고]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쥉이입니다~







저~ 멀리 경기도까지 올라가버린

내 친구 조인이가 대구에 왔다는 소식에 

냉큼!만나고 왔지요 ㅎㅎ





언제 대구 내려 오냐며 밤에 감성폭발 톡했는데

안 그래도 대구 내려가려고 연락하려고 했는데 

자고 일었났더니 나의 톡을 보고 놀랬다며 

신기해했지요~





어디가서 뭐먹지 서로..

너먹고싶은걸로.. 너가 먹고싶은걸로...

미루다가 결국 곱창으로 결정!!





못봤던 기간동안 서로에게 많은 일들이 생겨서 

수다떠느라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도 몰랐네요ㅠㅠ





시간이 지나가면서 새로운친구들이 생기고 

그친구들도 물론좋지만 

어릴적친구는  느껴지는 기분이 쫌 다른것같아요 ㅎㅎ

차분하게 기뻐하며 ㅎㅎㅎ 주말이 지나갔어요






워~~낙 유명하고 자주와서 

이미 모두 알고계시겠죠? ㅎㅎㅎ











저희는 곱창 모둠구이로 주문했습니다!

처음에 저희가 왔을때는 문을 연직후라서 3테이블뿐이였는데

다먹어갈때쯤엔 사람이 꽉차서 

2~3팀이 대기하고 있었어요 ㅎㅎ

곱창인기...정말 엄청나죠?










근데 그때 그 매장에 재료가 없어서 

주문할수있는 메뉴가 몇개 없었는데요 ㅠ












저희가 주문하고 얼마지나지 않아서 여성분들?몇분이 오셨는데

주문할수있는 메뉴가 몇개 없다는것을 들으시더니..

점원분을 쥐잡듯..... 잡으시더라구요 ㅠㅠ




우리는 곱창을 먹으러 왔는데 곱창만 시킬수없으면 이까지 안왔을꺼라며....

택시를 타고 이까지 일부러 오신것같던데...

점원분이.....  재료 수급이 어려워서 그렇다며 사정을 설명하는데도..

엄청 무안주시면서 ㅠㅠ 화내더라구요 ㅠ












먹으려고 생각하고 온메뉴가 있었겠찌만.....

조금.... 눈쌀이 찌푸려지더라구요 ㅠ

불쌍한 점원님 ㅠㅠ


A를 먹으러 왔더라도 A가 불가피하게 없으면

B를 먹거나 다른곳을 가면되는게 아닌가? 생각했었지요 

그분들은 그분들나름의 사정이 있을수 있지만.. 

마음이 쵸큼 그랬어요 ㅠ










항상 자른 모습만 항상 올리다가 

통째로 사진찍고싶다며... ㅋㅋ

통째로 턱턱턱 사진찍었네요 ㅎㅎ










염통은 바로 구워먹어야 하는거 아시져? 

왜냐하면! 오래놔두면 딱딱해져서 맛이 덜해지니까욤!










진천에서 먹을때라 기본사리가 많이다르더라구요 ㅎㅎ

저는 원래 진천점으로 갔는데 

진천점이 사라져서 ㅠㅠㅠ 속상해했는데 

상인점은! 밑반찬갯수가 다르더라구요!! 










완전 이득이라며 신나서 먹었습니다!!

ㅎㅎㅎ

계란찜까지 주시는거보고 완전....

최고! 또가야겠어요 ㅎㅎ

서비스 최고다 정말

혹시 다른매장도 다이런데 진천점곱창고만 달랐던건가요?










진천점도 맛있고 사장님도 친절했는데 왜사라진건지... ㅠ




친구와 이런저런얘기하며 다 먹고 ㅎㅎ

창고밥으로! 볶음밥도 촷!!










계란반숙인거보고 꺅! 했네요 ㅎㅎ

친구한테 이거.. 노른자.. ㄴㅐ가 먹어도 될까? 하며 

허락을 받고 ㅋㅋㅋ 제입으로 쇽했습니다!










ㅎㅎㅎ 또가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