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가려면/다이어트

다이어트엔 아몬드래요~! [아몬드의효능]




안녕하세요 쥉이입니다.






다이어트를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어여 ㅠㅠ

음식은 맛있는게 너무 많고 ㅠㅠ 고통스럽지만 

목표를 위해 열심히 노력중입니다.






그러던중 아몬드브리즈라는 음료를 접하게되었죵 ㅎㅎ

사실.. 칼로리도 낮고.. 저는 맛있는 맛의 음료를 먹고싶었어서 ㅎㅎ

찾다보니

오리지날은.. 쫌 허들이 있는것같고 나머지는

괜찮은것같아요 ㅎㅎ











크게 관계있진 않지만 

아몬드브리즈 덕분에 

아몬드에대해 공부하게 되어서요 ㅎㅎ

아몬드 브리즈가 무엇인지를 찾다가.. ㅎ

결국 나의 집중력 부족으로...아몬드의 효능으로!!!

갈아타버렸습니다.

하지만 더 유용한 정보인것 같아요 ㅎㅎ







아몬드의 효능!

알려드리려고 합니당~!




아몬드가 비만탈출에 아주 제격이라죠?

그것도 내장비만에 말이죠!


아몬드는  

100g에 600kcal 밥두공기정도의 고지방 고칼로리식품이에요!

100g이면.. 양이 얼마나 적겠어요 ㅠ 또르르

그런데 칼로리는..


이렇게 지방도 많고 열량이 높지만 

아몬드 지방의 대부분이 불포화지방산이라서

우리몸속에서 내장지방의 원인을 제거하는데 큰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바로 포화지방을 없애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준대요 짝짝짝

지방이많고 열량이 많은건 양조절로 해결할수 있는거죵!



그리고 다이어트 하다보면

급 어지러움을 느끼거나 할때도 

아몬드를 먹으면 어지럼증 해소에 큰 도움이 된다고 해요! 




다이어트중 어지럼증으로 고생하시는 분들께 희소식이죠 ㅎㅎ

어지럼증도 완화되고 

내장지방에도 좋고!

나이가 들면들수록 

다리보다 복부쪽에 살이 찌지 않나요?

그런데 내장비만에 좋으니 

더더욱 좋지요~




보통의 견과류에비해 단백질도 풍부하고

식이섬유,칼슘,비타민을 함유하고 있는 엄청난 녀석이지요 




하지만! 고지방음식 top10위 안에 드는 음식이기때문에

하루섭취 권장량은 꼭꼭 지켜주셔야해요!

하루 20~25개 정도를 먹으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