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서 먹어볼까/대구

동성로 핫플 [온기정] 다녀왔어요~! 대기손님이....아주..



안녕하세요 쥉이입니당~




여름휴가를 받고 신이나네요~~

힐링라이프 제대로 즐겨야죠 ㅎㅎㅎ







그전부터 계속가보고싶었던 인스타 핫플!! 온기정

붓카게우동이 얼마나.. 맛있게 생겼던지... 

사람도 항상 많더라구요 ㅎㅎㅎ

이제부터 휴가라며! 친구와 만나서 당장달려갔습니다.











진짜 그 온기를 느끼다 할때의 온기인가봐요 

안고있는 그림이 ㅎㅎㅎ










삼정의 온기를 담아 음식을 제공하겠다고 하네요!!!

정직! 정성! 가정!
















메뉴판이에욥!

저희는 사케동과 붓카게우동을 시켰어요!

정말.. 붓카게우동의 비주얼이 정말 미쳤더라구요 ㅎㅎㅎ

텐동은 먹어보고싶었는데... ㅠ













사람도 엄청 많쥬?

저희도 도착했을때 대기손님이 있어서 

연락처를 남겨두고 신발구경하다가 왔더랬죠 ㅎㅎ

신기하게 카톡으로 연락이오더라구요 




나만몰랐던건가? 다른데도 다 그런건가...?










기다리니까 드디어 나온! 붓카게우동!

진짜 비주얼끝내주죠!

진짜 사진,동영상으로 보던 그 비쥬얼이였어요!!

저 계란은 수란? 맞나여?

엄청맛있었움!










오른쪽의 초절임?도 맛있었어요 ㅎㅎ새콤새콤!!!

육수를 부어 이제 뇸뇸뇸하면 되지요!










육수맛은 음... 그냥 메밀소바 육수맛? 

특이하게 맛있다!~! 이렇진 않았어요 

물론 제기준이지만.. ㅎㅎ

그래도 더운 여름에 

시원하고 탱글쫄깃한 우동면에 손이 슥슥슥! 가더라구요!!

고기는 진짜... 항상 옳다!

맛있어요 ㅎㅎ











그리고 나온 사케동!!!

사실 사케동이라는걸 처음먹어서 어떻게 먹어야하는지 검색까지 했지요~

사케동 먹는법 이러면서..ㅎㅎ

연어위에 와사비를 올려서 간장찍어서 밥과 함께 먹으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김에 싸먹으면 더욱 맛있어요!!

이 더 많았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지요 ㅎㅎ











초밥집 갈지 온기정 갈지 고민했는데

연어듬뿜한 사케동먹어서 ㅎㅎ 후회없는 선택이였다며~

먹고나니 배가 점점불러온다며 

배 통통 두드리며 미소지었죠 ㅎㅎ












이러게 김에 싸먹는데 가장 맛있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사케동을 먹을때는 연어를 다 건져먹고 

밥이 1/3이 남았을때 직원분들을 부르면 

육수를 부어줍니다~!











밥이 더 필요하면 편하게 이야기 해달라고 했네요?! 전혀 모르고있었...

하긴.. 저는 배가 불렀으니 ㅎㅎ

부족하신 분들은 밥을 더 추가해도 되겠네요~~













이녀석은 비주얼을 누룽지탕처럼 생겼어요 ㅎㅎ

맑은장국에 밥말아 먹는느낌이였지...하하하 









조금 아쉬웠던건 ㅠㅠ 육수맛...?

김이 더 많으면 좋을텐데 ㅠㅠ 

김도 사실더 달라하면 더 주는 그런건..아니겠지..? 나만모르고..그런건.. ㅠㅠㅠ 

그리고 띵동 벨이 없는데.. 사람이 많아서 직원분도 너무 바뿌셔서 

부르는걸 잘 못눈치채시더라구요ㅠㅠ

그래도 바쁘시니까 ㅎㅎ

그런거겠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