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서 먹어볼까/대구

갈비도 뜯고 찜닭도 뜯고 월성동[닭한끼]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쥉이입니다~






회사 동생들과 함께 찾아온 여기!!!

사실 원래 월남쌈을 먹기러 했는데

어쩌다보니 ㅎㅎㅎ 갈비찜닭을 먹으러 왔어욥!









월남쌈말고 무엇을 먹을까? 했는데

동생이 올린 #닭한끼에 

바로... 여긴가야되를 외치며
여기가자며 폭풍 어필해서 오게되었어요 ㅎ










저희는 저녁시간에 방문했는데요 ㅎㅎ

처음엔 저희포항 3테이블뿐이였는데 

먹다보니 테이블이 채워지더라구요!


대부분 어른들이.....어른들뿐...









메뉴판을 싹다 찍어왔지만... 

음식사진을 더 많이 올리고픈 욕심에 나 

폐기처분해버렸네요 ㅎㅎ

제가 꽂혔던 그 음식 

갈비찜닭을 주문했습니당!










주문하고도 한참기다린듯...;;;

찜닭은 너무 맛있고 너무 좋지만.. 

기다려야하는시간이 너무 고통 ㅠㅠ 

다른음식에 비해 길지않나요?

콘샐러드 뇸뇸뇸하며 얘기 한참했네요 ㅎㅎ










본인을 인스타충이라며 지칭하는 동생과

물로 짠! 하는 사진도 찍고 

저도 포스팅용으로 폭풍사진찍고.. ㅎㅎ

다른동생에게 미안하네욥 하하하하하

미안.










당면은 역시 납작당면이죠!

색이 엄청 찐~해서 

이건 밥시켜야겠다며 공기밥도 시켰어요










동생들이 있었지만.....

닭다리는 내 뱃속으로....

닭다리 너무 좋아..











찜닭도 먹고 돼지갈비찜도 먹는기분?

일석이조!

밥도 한공기 뚝딱했네요 ㅎㅎ












먹다가 갈빗대 얼마나큰지 보여드리고 싶어서 

휴지로 잡고 찍었어요ㅎㅎ

저희는 처음에 갈비대에 고기가 같이 올줄알았는데 

고기가 따로 먹기좋게 잘라서 오더라구요. 

살짝... 기대했었는데... 그모습..









고기와 당면을 거의 해치우고! 볶음밥2개를 주문했어요!

여기는 볶으밥 최소수량이 있더라구요! 2인분이에요!

결국... 쪼매남겨버린 ㅠㅠ

이렇게 음식 남기면 

나중에 다시 기억나지않나요?









저는.. 매우 생각이 나네요 ㅠㅠ

지금도 ㅠㅠㅠㅠ배가 터지는한이 있어도 먹었어야했나...









잇님들도 맛있는 찜닭과 갈비! 볶음밥까지 한번 드셔보세요!!

신월성 공원 바로 옆에 있으니 찾기도 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