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서 먹어볼까/대구

코코코콘칩-할라피뇨&와사비

안녕하세요~!쥉이입니다.

즐거운 토요일 잘들 보내고 계신가요?

이불밖은위험한데 이불밖인분들도 계시겠져?







오늘은 콘칩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 

사실.. 뒷북인데 저는 오늘 처음먹었거든요...하하ㅏㅎ 

넘나 놀라운맛

진짜..위협적인맛..ㅋ













gs25에만 판다고 하더라구요

할라피뇨&와사비 보이시나요?

리얼.... 근데 저는 와사비&와사비 같았움....

처음에 맛만보겠다며 한개집어들었는데

내가지금 뭘먹고있는거지...?했움

진짜 코끝이찡....



이미 먹어본 경험자 왈 

많이묻혀진녀석이있고 안그런녀석도있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그런녀석을 고른건지....


빼빼로먹다가 먹었는데 

내가빼빼로를 먹고있다는것도 다 잊을 맛이였움














근데 아시져......? 

과자가 내옆에있으면 아작나는건 순식간이니까 

옆에 놔뒀더니 촵촵촵다먹고 빼뺴로도 다먹고 

연속으로 계속먹으니까 

엄청 찐하진않았어요 

제일 처음 먹었던 그 충격은 사라지지 않는다.




칼로리467kcal네여

잘알고있어야겠죵ㅋㅋㅋ

살빼고싶다..















호주산옥수수로만든 콘칩! 

아직도 안드셔보신분들있으면 꼭먹어보세요

리얼 와사비&와사비맛을 느낄수있음














한번먹기엔 좋은데 다음에 먹는다면 난 그냥 콘칩먹을래...ㅎ